제18차 전국원로연찬회가 지난 4월30일-5월1일(1박2일)에 강화도에 있는 KT&G강화수련관에서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13개지역에서 전국임원75명이 참가하여 1박2일동안 예배, 사경회, 기도회, 각지방원로회 소개, 강화지역 성지순례의 순서로 말씀으로 은혜받고 기도하고 결단하고 마지막에 기독교역사의 숨결이 남아있는 강화지역을 성지순례하면서 연찬을 하였습니다.
1. 개회예배에서는 강화도에서 가장 오래된 교산교회 담임 박기현목사님의 말씀에
복음에서 하나 되자는 말씀으로 은혜받고 결단하였습니다.
2. 사경회시간에는 강화도의 망월교회를 담임하는 김태식목사님의 간증과 물과성령의 말씀으로 은혜 충만 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3. 특별기도회 시간은 이덕선상임고문 장로님께서 인도하시어 1) 국가와민족을 위하여 2) 한국교육자선교
회를 위하여 3) 제79차여름연찬회를 위하여 통성으로 기도를 하여 하나님께 부르짖고 간구드렸습니다.
3.다음날 새벽기도회시간에는 진형철목사님께서 주인을 바꿉시다 의 제목으로 말씀하실때에 예수그리스도가 주인인것을 믿으시기바랍니다 라고 강하게 우리의 마음에 심어 주셨습니다.
4 예배와 기도회의 일정을 마치고 강화도내에 있는 선교사역지를 순례하는 성지순례 방문을 하면서 선조들의 눈물어린 선교사역을 되돌아보며 도전받고 머리를 숙였습니다.
많은분들의 후원과 헌신으로 금년도 전국원로연찬회는 은혜롭고 푸짐하고 오랫만에 교제도 나누는 좋은시간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