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 지역 교사 연합 예배
강남 서초 지역 교사 연합 예배 2013. 5. 21. 김규영교육선교사
한국교육자선교회 강남 서초지역회 교사 연합 예배가 21일 6시 사랑의 교회 은혜 채플에서 열렸다. 많은 선생님들이 오셔서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를 드렸다.
윤하중 목사님은 '세상을 이기는 그리스도인'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해주셨다.
요즘 너무나 어려운 교육환경과 세상을 두려워하는 우리의 자녀들을 어떻게 이기고 나아가야 할지, 가르쳐야 한다고 하셨다. 먼저 우리 교사들이 하나님을 두려워 함으로, 하나님과 인격적인 만남을 가짐으로 세상에 대한 두려움을 버려야, 그렇게 세상을 이기는 자녀로 키울 수가 있다.
회장 양민 교장님의 기도 인도로 합심 기도하였다. 학원 복음화와 각 신우회의 부흥, 그리고 교육현장의 각종 현안들-학교 폭력 근절, 믿는 교사들의 사랑과 섬김을 통한 교권회복, 학생들의 언어 회복 등의 제목목으로 모두 힘을 모아 뜨겁게 기도하였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감동이 있었다.
나무가 베임을 당해도 그루터기만 살아남으면 새싹을 키울 수 있듯이 우리 기독 교사들이 살아 있다면 쓰러져가는 이 나라의 교육계를 바로 세우고 다시한번 이 나라의 부흥을 일으킬 수 있다. 지금이 바로 교사들이 일어날 때이다. 강남 서초 지역회는 매주 화요일 사랑의 교회 소망관 401호에서 중보기도회를 갖는다.
제 69차 여름 연찬회는 2013년 8월 5일(월)부터 7일(수)까지 대구 계명대학에서 대구 지방회 주최로 열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