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선생’의 6월 기도요청
작성자
최*하
작성일
16.06.01
조회수
1724

‘울보선생’의 6월 기도요청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내외로 힘든 상황, 영적인 싸움이 그 어느 때보다도 심해지고 있는 이 때,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 수 없음을 절감하게 됩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사역, 하시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16년간 부족한 저의 기도 제목을 매월 한 번 이상씩 읽어주시며, 기도로 함께하여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은 하나님께서, 이 시대 남겨진 하나님의 사람들을 한마음으로 묶어 나아가게 하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바라옵기는 지속적으로 영훈학원의 실질적인 복음화와 이 땅의 교육 현장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영훈학원이 기독교학교로 잘 세워져갈 수 있도록, 영적리더십들에게 하나님의 영을 부어주시길 아래의 글을 읽어가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1. 영훈학원(영훈초중고)의 교사들과 학생들의 주님 영접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실질적인 기독교학교는 교사와 학생들의 복음화에 핵심이 있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교사와 학생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먼저 믿음을 가진 교사들을 사용하시고, 믿음의 동역자들이 기도를 쉬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영훈학원 소속 교사는 약 300명, 학생들은 2,700명입니다. 이들의 영혼을 구원하소서. 천국 백성 되게 하소서.
 
2. 영훈학원 300명의 이름을 부르며 매일 기도합니다.
5월 영훈학원 기독교사 연합예배 때 초중고 교사들 300명 전체 명단을 가지고 함께 부르짖으며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매일 하루에 한 번 이상씩은 그렇게 기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성령님께서 우리 영훈초중고 교사들의 마음을 만져주시고, 감화 감동으로 변화시켜주시며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실 줄 믿습니다. 함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영훈학원과 오륜교회의 합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의 성도들과 영훈의 가족들이 하나님 안에서 한가족이라는 영적 통일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이러한 과정에서 오는 사단 마귀의 입김을 성령님의 민감함으로 물리치고, 온전히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승리케 역사하시길 기도합니다.
특히 오륜교회의 담임목사님과 영훈학원의 이사장님, 상임이사님께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영적리더십들에게 지혜와 겸손함, 진정한 섬김이 형성되게 하여주시옵소서.
 
4. 교목과 종교수업, 구체적 방법의 지혜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영훈학원의 교목을 세우고, 채플을 구성하며, 종교수업 등을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자료를 모으고, 연구하고, 기도하는 중에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지혜를 주셔서 아직 하나님을 잘 알지 못하는 영혼들을 잘 인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허락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영훈의 기독교적 활동이 믿지 않는 영혼들에 대한 갈등이나, 싸움이 아니라 그들을 복음으로 흡수할 수 있는 사역이 되도록 위하여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제가 1년 10개월간 돌보았던 학생의 근황입니다.
생각나시는지요? 가족들의 폭력으로 인해 저를 찾아왔던 여학생요. 폭력으로 발생한 트라우마, 심각한 병 가운데서도 믿음으로 싸워가던 아이요. 저희 가정에서 1년 10개월을 돌보았던 이 여학생은 이제 스무 살, 건강한 성인이 되었습니다.
법무부 산하의 시설에서 지내다가 얼마 전 임대주택을 법무부에서 아이에게 만들어 주어, 독립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취직도 하였습니다. 법무부 산하의 한 기관에서 사무직으로 일하게 된 것입니다. 그 힘들다던 건강도 완전히 회복되었구요. 여러분들의 사랑과 도움, 그리고 부족하지만 저를 믿어주시며 기도하셨던 여러분들, 하나님 은혜의 열매인 줄로 믿습니다. 여러분들이 한 학생을 살렸습니다. 물론 주님이 하신 것이지요. 참 고맙습니다.
 
6. 6월 일정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6월 23일(목) 8시 ‘자녀를 위한 기도회’가 영훈센터에서 있습니다.
5월에는 고등학교 뿐만 아니라, 국제중학교 부모님들이 여섯 분이 오셔서 함께 기도했습니다. 눈물과 감동, 회복을 더하셨지요. 6월에도 영훈초중고 등의 많은 부모님들이 함께하셔서 하나님을 향해 부르짖고 응답받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2) 6월 16일(목) 저녁 5:15분부터 영훈초, 국제중, 고등학교의 기독교사 연합예배가 영훈센터에서 있습니다. 많은 교사들이 참석하여 기독교사로 세워져가는 시간이 되기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7. ‘부부 이야기’ 신간 출간(최관하, 오은영 저, 가이드포스트 출간)
6월 말경 ‘부부이야기’가 출간될 즈음에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삶을 같이 다룬 내용입니다. 저와 제 아내가 함께 집필하였습니다. 이 책이 많은 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8. 2016년 6월 강의 및 집회 일정입니다. 부족한 제가 하나님의 영광을 잘 드러내도록 겸손하게 기도로 준비하고, 성령님께서 주관하여 주시길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1) 6월 3일(금) 영훈고 기독동아리 예배(영훈센터)
(2) 6월 4일(토) 청주 두란노부부학교 강의
(3) 6월 10일(금) 대전영락교회 교사 부흥회
(4) 6월 11일(토) 강북협의회 주관 교사 부흥회(광석교회)
(5) 6월 13일(월) 경기노회 교사 세미나(맑은샘광천교회)
(6) 6월 16일(목) 영훈학원(초중고) 기독교사 연합예배(영훈센터)
(7) 6월 17일(금) 영훈고 기독동아리 예배(영훈센터)
(8) 6월 18일(토) 중서울노회 교사 강습회(성석교회)
(9) 6월 18일(토) 동부아버지학교 강의(동일교회)
(10) 6월 19일(주일) 효신전원교회 교사헌신예배
(11) 6월 20일(월) 대구동부교회 교사 강습회1
(12) 6월 21일(화) 대구동부교회 교사 강습회2
(13) 6월 23일(목) 자녀를 위한 기도회(영훈센터)
(14) 6월 24일(금) 기독교사 모임 기도회(영훈센터)
(15) 6월 25일(토) 두란노신혼부부학교 3기(어머니학교 세미나실)
(16) 6월 26일(주일) 신성교회 중고등부 헌신예배 및 교사 부흥회
(17) 6월 27일(월) 부산노회 교사 강습회(초량교회)
(18) 6월 30일(목) 울산크리스천 직장 선교회 예배
 
9. 5월 1일-31일 영훈센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 후원 안내
기도 가운데 다음 세대를 위한 청소년 사역과 영훈센터에 물질로 후원하실 분은 아래의 계좌를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영훈선교회
 
2016년 6월에도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들에게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저 역시 부족하지만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2016. 6.
영훈고 기독교사 울보선생 최관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