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찬양제>-"Miracle“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 2011 영훈찬양제 기도요청(2호)
찬양제가 이제 열흘 앞으로 나가왔다. 금년 찬양제는 기독학생들 약 30명이 섬기게 되었다. 분주한 일상들이지만 우선 순위로 하나님께 마음을 고정시킨 이 아이들을 보면 눈물이 난다. 하나님께 너무 감사해서다.
매일 방과 후 센터에 모여 기도회를 한 후에 연습에 돌입한다. 싱어, 율동, 악기의 찬양팀과, 워십, ccd, 수화, 연극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매우 많다.
그러나 나는 금년에도 꽉 믿는다. 하나님께서 이 아이들을 아름답게 사용하실 것이라는 것, 그리고 하나님의 그 크신 영광을 드러낼 것임을 말이다.
금년의 아이들 가운데 약 절반 정도가 신앙을 처음 갖게 된 아이들이다. 기독학생회에 들어와 영혼 구원 받은 것과 또 찬양제까지 이른 것을 보면 그 자체가 기적이다.
술집을 접수해 센터를 만들게 하신 것도 기적이다.
찬양제를 할 수 있을까 할 정도로 힘들었던 아이들이 이제 자신들만의 모습이 확실히 드러난 것도 기적이다.
그들을 보면 기쁨과 웃음이 앞선다. 그래서 더더욱 눈물이 난다.
오늘도 들고 뛰며 밤 10시가 넘도록 준비하는 아이들, 하나님께서 이 아이들을 찬양제를 통해, 아름답게 사용하실 것이라 믿는다.
-------------------------------------------------------------
1. 내용
(1) 주제 :"Miracle"(기적) 마 14:25-29
(2) 일시 : 2011. 11. 17(목) 오후 6시 20분 - 10시
(3) 장소 : 신성교회(영훈고 앞, 미아삼거리역 6번출구 전방 200미터 앞)
2. 준비하는 과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현재 점심시간과 방과 후 영훈선교센터와 신성교회를 번갈아 가며 30명 가량의 학생들이 찬양제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2) 최관하와 박광식 섹소포니스트, 찬양, 율동, 프로그램, 스탭으로 섬기는 헌신자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성령님께서 주관하여주시는 준비기간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사단의 권세에 능히 이겨낼 수 있는 기도의 무장으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우리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찬양제 당일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2011. 11. 17(목) 저녁 6시 20분부터 신성교회에서 시작되는 찬양제를 통하여 성령님께서 강하게 역사하시고, 오신 분들에게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2)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분들과 함께 찬양, 예배드리게 하소서.
(3) 현재의 믿음을 점검하고 앞으로 전진해 나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로 바꾸어 주시고 하나님을 만나게 하여 주소서.
(4) 기독학생들을 마음껏 사용하시고 먼저 성령 충만케 하소서. 실수마저도 은혜가 되게 사용하여주시옵소서.
(5) 모든 순서마다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 안에서의 말씀과 기도, 찬양과 교제에 기름 부어주소서.
(6) 정결의 영을 부어주시고 악한 것들 모두 사라지게 하옵소서.
(7) 믿음으로 승리하는 기적의 주인공들이 되게 하여주옵소서,
3. 하나님의 비전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영훈학원과 이 땅의 학교 현장을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대로 변화시켜주시옵소서.
(2) 영훈고의 교사, 학생, 학부모, 지역을 변화시키시고 복음의 지경이 확장되게 하여주시옵소서.
(3) 영훈학원의 이사장님, 믿지 않는 선생님들, 학생들을 만나주시고 영적 육적으로 아픈 영훈고의 학생들을 특히 살펴주시고 만나주시옵소서.
(4) 교사들과 학생들이 살아나게 하시고 힘을 얻게 하시고 이 땅의 학교가 입시라는 족쇄에서 풀려나게 하시고 하나님을 통한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주시옵소서.
(5) 영훈찬양제를 통하여 하나님의 이름이 높임 받으며 하나님의 영광이 이 땅의 학교와 가정, 교회와 이 나라에 선포되게 하여주시옵소서.
(6) 이 찬양제가 영혼들의 회복과 복음의 확장, 무엇보다 하나님의 이름이 선포되고 영광 받으시는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7) 우리의 내면이 거룩하여지고 삶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나아가는 예수그리스도의 향기로 살아가게 하소서.
4. 합력을 부탁드립니다.
* 티를 제작해주신 강00장로님과 포스터, 초대권 등을 제작해주신 이00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 찬양제를 준비하는 과정과 찬양제를 위하여 기도하시는 중에 하나님께서 합력의 마음을 주실 때 함께 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① 필요한 물질을 약 300만원 가량 예상합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필요한 내용은 포스터, 안내초청장, 플래카드 제작, 단체 티 제작,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학생들 간식비와 문구류, 당일 찬양제 때 오신 분들을 위한 떡과 음료, 과일 등을 300명분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물질로 참여하실 분은 아래의 계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최관하(영훈선교회)
② 무엇보다 기도로 우선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할 때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필요한 만큼 주실 줄 믿는 마음으로 기도의 합력을 절실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모든 시간들이 하나님을 높이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위한 삶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깊어가는 가을밤에!
영훈고 기독교사 최관하 올림(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