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선생의’ 중보기도편지(2011년 9월)
1. 중보요청-난소암 3기 정다은 학생
지난 달 중보기도를 요청했던 정다은(19세, 병명은 난소암 3기)양이 수술을 잘 마치고 1차 항암치료도 잘 마쳤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지금 2차 항암치료를 위해 병원에 다시 입원했습니다. 하나님이 섭리 가운데 학생이 잘 견디고 이겨내며
다은이의 부모님 가족들도 담대함으로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항암이 4차까지 진행된다는데 하나님의 치료의 광선이 다은이에게 임하여 달라고 마음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과정을 통하여 하나님의 섭리를 발견하고 더욱 간증을 가지고 하나님의 영광을 올려드리는 다은이 가족과 다은이가 되기를 기도하여주십시오.
2. 센터 사용
(1) 8월 7일-9일 : 영훈고 기독학생 수련회를 센터에서 하였습니다.
(2) 8월 16일 : 인천의 기독교사 선생님이 초등학교 학생들을 데리고 와서 하루 수련회로 센터를 사용하였습니다.
(3) 8월 16일-24일 : 영훈고 연극반, 밴드반, 영훈고 기독 가스펠반 학생들이 영훈축베 준비로 센터를 사용하였습니다.
(4) 8월 17일 : 필리핀 오일준 선교사님이 센터를 방문하여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5) 8월 매주 화요일 저녁 : 포도나무 교회 오이코스 청년모임이 센터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6) 8월 매주 수요일 밤 : 우이제일교회 청년부 리더모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7) 8월 25일 : 영훈축제 첫날 강찬 초청 공연이 있었습니다.
(8) 8월 26일 : 영훈고 기독학생들의 개학 맞이 일박수련회가 센터에서 있었습니다.
(9) 8월 27일 : 영훈기독동문들이 센터를 사용하였습니다.
(10) 8월 매주 수요일, 토요일 : 영훈고 기독학생들의 예배가 센터에서 있습니다.
3. 영훈학원과 이 땅의 학교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영훈학원의 이사장님과 초중고의 교사, 학생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영훈고의 신우회, 기독학부모회, 기독학생회, 기독동문회와 중보자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청소년 감동캠프가 2학기중에 센터에서 열리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스탭들과 지원자, 물질과 필요한 사항들이 잘 준비되길 소망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 행사를 통해 학교와 가정이 변화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영훈선교센터’ 및 ‘북부청소년쉼터’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고정적 물질이 있습니다. 기도 중에 하나님께서 후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받으신 분은 아래의 계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영훈선교회(최관하)
6. 8월 1일-8월 31일 후원자(기도 및 섬김, 물질 후원자) 감사드립니다
강혜경, 강기순, 정승혜, 정희숙, 이광철, 낙원꽃집, 이은주, 정대환, 박미자, 양영순, 조명자, 한천희, 강성욱, 박혜숙, 황미선, 김경순, 박미자, 조숙희, 김미선, 황미선, 이애경, 지경준, 박병권, 김형진, 차승희, 송경아, 최고나, 정승혜, 강기순, 강유진예현, 성기정, 22기박재욱, 최관하, 선미자, 신재은, 이혜규, 영훈고신우회, 시온교회, 예현교회, 효성교회안드레회, 신성교회, 푸른숲교회, 우이제일교회 등
7. 아래는 저의 9월 일정과 기독활동 사항입니다. 기도로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9월 2일(금) 영훈고3기도회(영훈고 음악실)
2. 9월 3일(토) 대전명성교회 교사 세미나
3. 9월 9일(금) 우이제일교회 심야기도회
4. 9월 16일(금) 우이제일교회 청년 기도회
5. 9월 18일(주일) 육군본부교회(계룡대) 학생 대상 강의
6. 9월 23일(금) 우이제일교회 심야설교
7. 9월 24일(토) 강남 열린아버지학교 강의
8. 9월 24일(토) 북부 아버지학교 강의(새생명교회)
* 다음 주부터 요일별로 각 학급의 아이들을 ‘영훈센터’로 초청해 복음을 전하고 나눔의 자리를 가지려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음 주는 고3학생들이 될 것 같습니다. 위하여 필요한 기도와 물질(학급당 10만원) 풍성하기를 기도해주시고, 이들이 예수님을 만나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동역자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이 땅의 모든 공동체에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이름과 영광을 위하여! 할렐루야!
2011. 9월 영훈고에서
‘울보선생’ 최관하(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