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훈고 앞 술집 ‘왕도깨비’ 접수 지금까지의 진행과정과 비전
- ‘영훈선교문화센타’와 ‘북부청소년쉼터’로--
*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5월 31일 보증금 3천만원을 가지고 모든 계약 절차를 이루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현재 내부인테리어가 막바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건축 대표이신 장로님이 손수 연장을 들고 일하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여러 동역의 지체들이 지혜를 모으고 발로 뛰고 물질을 내며 기도하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들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 기도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을 축복하여주시옵소서! 아무리 절감해도 1천만 원 이상이 드는 인테리어의 비용을 놓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적어도 약 500만원 이상 천만원이 더 은혜 가운데 채워지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 이 곳은 예배처소, 가정 세미나, 청소년, 청년 세미나, 쉼터, pc방, 상담실, 소극장, 큐티방 등의 다용도로 사용될 것입니다. 특히 센타가 정리되는 대로 ‘청소년감동캠프’를 바로 시작하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학교와 지역을 품고 사역하는 센타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은혜의 공간이 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청소년들과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 내부에 필요한 집기를 놓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공간은 약 40평입니다. 필요한 물품은 다음과 같으며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 신디(건반), 빔프로젝트, 제습기. 공기청정기, 냉장고, 실내청소기, 보면대, 예배 때의 음향기, 방석(50개 이상), 세미나용 테이블과 의자(접이식, 약 80명-100명용)
* 5월 31일 현재까지 후원하신 분들입니다.
류일한, 김재록, 우승하, 최관하, 권영은, 정대환, 이경근, 유예은, 김요한, 유우형, 정하용, 문서인, 이은희, 유윤원, 지경준, 익명의 권사님, 김운목, 박수영, 익명, 박정애, 이원석 부부, 조은혜 부부, 정승혜, 정하승, 최다빈, 최다솜, 시온교회, 임마누엘, 백유나, 지예지, 지이슬, 이은진, 오문호박보영, 엄윤섭, 김지은, 김지혜, 김명혜, 기독교사모임, 김도성, 우승하 등이 도합 2천5백만원을 헌금하셨습니다. (혹시 빠진 분은 연락주시길 바래요)
* 사용되는 물질을 놓고 계속 기도로 동역해주십시오.
- 센타 후원 계좌번호 : 하나은행 289-910003-07605 최관하(영훈선교회)
* 또한 월 5만원 정기후원자를 30명(또는 단체) 모십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매월 정기후원을 하나님 마음으로 순종하시는 분을 모시오니,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양육하고 학교와 지역을 복음화 하는 이 사역에 적극적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 일정을 놓고 기도해주십시오.
1. 5월 23일(월) - 5월 27일(금) : 전기, 벽, 수도 공사 등
2. 5월 28일(토) - 31일(화) : 바닥 콘크리트 작업, 양생중
3. 6월 1일(수) - 6월 3일(금) : 벽 도배, 입구 간판, 계단 출입문 설치
4. 6월 4일(토) : 이사하는 날, 기존센타 철거
5. 6월 5일(주일) - 6일(월) : 영훈고기독학생 일박기도회(옮긴 센타에서)
6. 6월 25일(토) : “영훈선교문화센타 이전 및 북부청소년쉼터 창립 감사 예배”
여러분과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로 살아가게 하시는 하나님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여호와 닛시! 여호와 샬롬!
2011. 6월 영훈고에서
울보선생 최관하(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