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감사와 존귀함을 드립니다. 제61차 전국여름연찬회가 성령 하나님의 임마누엘 역사로 은혜롭게 끝났습니다. 연찬회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신 대전지방회장 이태세 목사님과 고재석 목사님, 오동환 장로님 외 부회장님들, 박예연 사무국장님 외 여러 충성된 준비 진행위원님들과 학생들께 감사 감사드립니다. 특히 중앙회 회장이며 한남대 총장으로 연찬회를 뒷받침해 주신 김형태 장로님과 교직원들께 깊은 마음으로 감사드리며 한남대가 더욱 큰 주님의 학교로 우뚝솟아 민족과 세계를 위한 역할을 크게 감당할 줄로 믿습니다.
매년 두 번 열리는 연찬회는 하나님께서 학교 현장의 기독교사와 아직 발견치 못한 일꾼들을 찾아 사명을 주어 훈련시키는 참으로 귀한 자리입니다. 연찬회를 다녀 오신 많은 분들이 학원선교에 뜻을 모아 헌신 충성하시는 것을 보면 우리 선교회가 주관하는 연찬회는 정말 소중하고, 동료 교사들을 초청하여 은혜와 소명을 받을 복된 자리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6개월 후 경기도 광주 곤지암 소재 소망수양관에서 중앙회가 주관하는 제62차 전국겨울연찬회가 열리게 됩니다. 한 학기 동안 주님께서 세우신 좋은 교사로서 파송 받은 선교지 학교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시고 감동적인 간증들을 많이 안고 오시기 바랍니다.
한국교육자선교회 중앙회 사무실이 종로 5차 기독교연합회관에 있습니다. 사무실에는 경동호 사무총장님과 조은실 간사님 두 분이 수고하고 계시는데 기회가 되면 방문하여 식사도 대접하고 차도 드시며 학원선교의 정보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주님 부르신 소명에 응답하여 사명으로 힘껏 달려 가도록 학원선교를 위하여 몸과 마음, 물질의 주머니가 활짝 열리길 기원합니다.
금년 겨울에 열릴 제62차 전국겨울연찬회에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만나시길 기도드립시다. 예수님의 마음과 사랑, 열정을 받아 이 땅의 교직원들과 학생, 학교 현장을 복음으로 복음적으로 학교를 변화시켜 갑시다. 주님 은혜로 가능합니다. 믿고 행하면 응답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샬롬!
고상경 전도사 올림
인천지방회 사무국장
중앙회 교육훈련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