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 성령님의 역사로 제60차 겨울연찬회를 은혜롭게 마치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잘되고 좋았던 점은 하나님의 은혜로 감사드리며, 부족하고 아쉬운 점은 우리의 연약함과 부족함으로 반성하면서 이 번에 받은 은혜와 사명으로 교육선교 동역자 모든 분이 2009년에 하루하루가 새날이 되고,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복된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의 성공이 성공의 기준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성공이 진짜 성공이라 믿으며 아쉬움에 대한 위안과 격려를 우리들 스스로 받기를 원합니다.
전국 원근 각처에서 오신 많은 교육선교 동역자님들께서 신우회 조직과 운영, 교육선교의 비전을 품고 삶의 현장, 교육 현장으로 돌아 가시는 것을 보면 한 해 두 번 열리는 연찬회가 얼마나 소중한가를 깨닫게 됩니다. 타이트한 일정과 오가며 쌓인 피로를 속히 원상 회복하시고 주님께서 사랑하며 섬기라고 만나게 하신 학생과 교직원들을 위해서 다시 힘을 내어 뜁시다. 우리가 이 일에 주역과 도구로 부름을 받았으니 주님께서 교육선교의 사명을 능히 감당하도록 필요한 것들을 공급해 주시고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배나 바쁘셨던 중앙회 사무실 경동호 사무총장님, 조은실 간사님 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특별히 지난 4년간 우리 선교회를 위해 깊은 사명으로 헌신하신 임동권 회장님께 감사감사드립니다.
전국의 회원 여러분!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금년 8월 10일-12일 대전 한남대에서 열리는 제61차 여름연찬회에서 꼭 만납시다. 샬롬!
- 중앙회 기획 조직 담당 고상경 전도사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