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 윈도우 글로벌 컨퍼런스에 지금 현재 약 천명(목표는 1500명) 국내외에서 사람들이 와서 5일 오후부터 2박3일 진행 될 텐데 제가 사진을 찍어야 해요. 그저 남기기 위한 사진이나 동영상이 아니라 나중에라도 보면 은혜가 될 수 있는 사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숨겨진 일꾼들
우리 교회에서 보면 다른 사람들을 훌륭하게 보이도록 하는데 재주가 아주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별로 눈에 뜨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수고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기 때문이지요. 이런 사람들이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은 불공평해 보입니다.
비록 그런 것 같지만 진실로 섬기는 자세를 가진 신앙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다른 이들을 먼저 돌보는 것은(롬 12:10) 다른 사람들은 보고 있지 않아도 하나님께서는 보고 계시다는 것과, 다른 이들에게 보이지 않는 봉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상을 베푸시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마 6:4,6,18; 고전 12:24).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수고로 인한 결실을 걷어가는 것처럼 보입니까? 용기를 내십시오. 하나님은 자신을 감추고 그리스도를 이 세상에 나타나게 하는 일꾼들에게 상을 주십니다.
하나님을 위한 우리의 수고가
가끔은 사람들에게 칭찬받지 못하기도 하지만
우리가 주님 앞에 설 때
그 분은 우리에게 상을 주실 것이다
오늘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