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철원지역회 창립예배
작성자
백*진
작성일
16.04.02
조회수
964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철원지역회 창립예배

강원도 철원군에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철원지역회가 창립되었습니다.  2016.3.31.(목) 19:30 김화중앙교회(담임목사 김대덕)에서 김화고등학교 박연숙 선생님 사회로 1부 창립예배를 드렸습니다. 근남초 전영경 교감선생님 기도, 철원지역회원 특송(부름받아 나선 이 몸), 김대덕 목사님 말씀(좋은 일꾼이 됩시다/골 4:7~8), 강원지방회 백한진 회장 축사, 담임목사님 축도가 있었습니다.

2부는 철원중학교 최창석 선생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철원지역회 임원진 소개(회장 박연숙, 부회장 전영경, 총무 최창석 등), 강원지방회 서기성 사무국장님의 강원지방회 사업 안내가 있었습니다.

3부는 식당으로 옮겨 다과회 및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앙회에서는 중요회의로 참석 못했지만 이윤식 회장님은 빌립보서 말씀 2:13'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1:6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는 말씀과 축하화분으로 축하의 뜻을 전해주셨습니다. 

춘천 중심으로 각 처에서 자리를 함께 하여 철원에 사랑의 교육 역사를 시작하는 날 증인이 되어주고 축하해 주신 김경로 이사장님, 박준재 교장선생님, 황연옥 중앙회 임원님 외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철원지역회가 창립 역사를 시작한 곳이며 2015 원주 전국겨울연찬회 때 찬양을 인도해 주셨던 김대덕 목사님이 담임하시는 김화중앙교회

 

사회 : 박연숙(김화고)

 

특송 : 철원지역회원/ 부름받아 나선 이 몸

 

말씀 : 김대덕 목사님/ 좋은 일꾼이 됩시다(골 4:7~8)

"두기고가 내 사정을 다 너희에게 알려주리니 그는 사랑받는 형제요 신실한 일꾼이요 주안에서 함께 종이 된 자니라 내가 그를 특별히 너희에게 보내는 것은 너희로 우리 사정을 알게하고 너희 마음을 위로하게 하려 함이라"

 

축사 : 강원지방회장

 

2부 강원지방회 사업 안내

 

관련 사진 : 박경화 선생님 제공

 

3부 : 다과회 및 교제의 시간

 

철원 찾아가는 길, 홍천지역회 창립을 기도하면서 홍천여고에 들려 인사드렸습니다.

 

시간이 부족해 철원중, 김화고, 김화초만 방문하였습니다./ 김화초등학교에서

 

김화중앙교회 옆을 흐르는 화강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