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사무총장 인사
작성자
중*회
작성일
24.04.12
조회수
42

인사드립니다.

2024년 3월부터 (사)한국교육자선교회 신임 사무총장으로 섬기게 된 김승철입니다.
저는 오세희 전임 사무총장님의 신앙의 깊이와 경륜, 내공에 비하면 너무나도 부족하다고 생각하기에 오랜동안 갈등 가운데 숙고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중앙회 사무실에 있던 중 1979년 3월 누렇게 바랜 한교선 창간호를 보게 되었는데, 초대회장이신 이병호 장로님께서 쓰신 인사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기도하는 가운데 이 말씀을 굳게 믿고 한교선을 발족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초대회장님을 비롯한 몇몇 기도하시는 교육자분들의 사명감, 그리고 예배 때 주신 최관하 지도목사님의 말씀처럼 46년 동안 ‘낳고낳고’가 대를 이어 예수님의 증인된 삶의 본을 보여주신 믿음의 교육동지들의 수고와 헌신에 큰 감명을 받았고, 이것이 한교선의 히스토리(He’s story)가 되고있음을 확신합니다. 

부족하지만 저도 한교선의 맡겨주신 사명을 오직 기도의 끈만을 붙잡고 중앙회장님과 이사장님을 보좌하여 순종함으로 감당하도록 하겠습니다.
중앙회 사무총장으로서 두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앞으로 중앙회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생각하고 기도해도록 하겠습니다. 
1) 교육선교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2) 지방회, 지역회가 모이기에 힘쓰도록 지원하고 
3) 지방회, 지역회, 신우회, 기독교사와 학생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하나될 수 있도록
  함께 뛰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최근 코로나 이후 중앙회가 회원 수 감소 등 어려운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학교 현장의 복음화를 위한 온라인 선교에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음세대, 차세대 선교를 위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톡채널, 홈페이지 정비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교육 선교가 되도록 기도하며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3월 28일

(사)한국교육자선교회 중앙회 사무총장 김 승 철 드림